2007 동경연수단 모집
2007 동경연수단 모집
  • 관리자
  • 승인 2007.02.15 0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외식정보(주)에서는 오는 3월 13일부터 16일까지 3박 4일간의 일정으로 ‘2007 동경외식산업 연수’에 참가할 연수단을 모집 중이다.

이번 행사는 동양최대의 식품박람회 ‘2007FOODEX JAPAN&HOTERES JAPAN' 관람을 비롯해 일본외식업계의 트랜드를 파악하기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연수에서는 130년 전통을 자랑하는 샤브샤브&스끼야키 전문점 ‘모리타야’의 요리와 분위기를 체험하는 것을 비롯해 100년 전통의 일본정통 가이세끼요리전문점 ‘가가야’, 건강식 열풍을 타고 인기를 끌고 있는 두부요리전문점 ‘도후야 우까이’, 엄선된 식재를 활용해 안전․안심․건강을 테마로 하는 자연식뷔페식당 ‘나노하’ 등을 방문해 최근 일본외식업계의 흐름을 짚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야끼니쿠전문점 ‘죠죠엔’, 저렴하고 고품질의 에도마에 스시를 맛볼 수 있는 ‘우어가스시’를 방문하며, 일본의 유명 고급음식점과 대중을 위한 반찬전문점 등 층별로 다양한 장르의 점포를 볼 수 있는 新마루노우찌빌딩도 견학한다.

또한 열정적인 조회로 종사원들의 일에 대한 의욕과 화합을 다지는 것으로 유명한 선술집 ‘뎃벤’을 방문해 조회모습을 참관하는 것은 물론 직접 참여해 볼 수 있는 체험행사도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