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겐다즈, G마켓 디지털 쿠폰 출시
하겐다즈, G마켓 디지털 쿠폰 출시
  • 관리자
  • 승인 2007.03.06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하겐다즈(대표 한종률)가 G마켓(www.gmarket.co.kr)을 통해 디지털 쿠폰 판매를 시작했다.

디지털 쿠폰을 이용하려면 원하는 상품을 클릭 해 구매한 후 메일로 전송된 쿠폰을 다운로드 해 출력하고, 문자 또는 메일로 전송 받은 인증키를 출력된 쿠폰에 기재해 해당 상품 판매 매장에 제시하면 된다.

쿠폰을 사용하기 전에는 대금이 결제되지 않으므로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다. 단 유효기간 이후에는 환불 불가이다.

하겐다즈가 판매하는 쿠폰은 ‘메뉴 쿠폰’과 ‘금액 쿠폰’ 두 종류로 5000원권, 1만원권이 판매되며 전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다.

한국하겐다즈(주) 마케팅팀 허주연 부장은 “하겐다즈의 주요 타깃인 젊은 세대의 인터넷 접촉율이 90%를 상회하는 데다가, 최근 G마켓과 같은 오픈 마켓이 급성장하고 있다는 점을 감안해 디지털 쿠폰 판매를 시작했다”며 “향후 온라인과 오프라인이 상호 시너지 효과를 일으켜 매출 상승 및 브랜드 이미지 확대에 큰 기여를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하겐다즈는 G마켓, Hmall, 인터파크, 이마트몰 등의 쇼핑몰에서 온라인 배송 서비스를 시행, 집에서 인터넷 클릭 한 번으로 편안하게 아이스크림을 즐길 수 있도록 하는가 하면, 네이트온 메신저를 하면서 모바일 쿠폰 형태로 아이스크림을 구매 및 선물하는 것이 가능한 기프티콘 서비스를 선보이는 등 활발한 온라인 마케팅을 전개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