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시스BBQ '창업대전' 개최한다
제너시스BBQ '창업대전' 개최한다
  • 관리자
  • 승인 2007.03.07 0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너시스BBQ가 '2007 제너시스BBQ 창업대전'을 통해 공격적인 신규 가맹점 개설에 나설 것으로 보인다.

이번 창업대전은 오는 20일 서울 잠실 롯데호텔을 시작으로 국내 5대도시의 주요 호텔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기존 제너시스BBQ의 사업 설명회가 외부기관의 전문가에 의해 본사 사무실에서 월 2회 개최되던 것에 비하면 이번에 처음으로 시도되는 창업대전은 전국을 무대로 각지를 찾아가는 행사로 오랜 기간에 걸쳐 짜임새 있게 준비된데다 규모도 커졌다.

국내 8개 브랜드, 3200여 가맹점을 운영하는 프랜차이즈 그룹 제너시스BBQ가 이번 창업대전에서 선보일 브랜드는 BHC치킨, 닭익는마을, u9, 치킨&비어, 참숯바베큐, 델리아띠 등 6개 브랜드다.

특히 참숯바베큐와 델리아띠는 올 2월 새롭게 선보인 브랜드로 예비창업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각 행사에는 윤홍근 회장의 인사말, 제너시스BBQ그룹소개, 창업강좌, 브랜드설명회, 상담 및 계약순으로 이뤄진다.

모든 참가자에게는 호텔 도시락이 중식으로 제공되며, 각 브랜드별 창업컨설턴트를 통한 개별상담과 유명연예인의 공연이 마련돼 있다. 행사후에는 참가자 전원에게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현장계약자는 가맹비 지원 및 업소용 냉장고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부여할 예정이다. 참가희망자는 제너시스 BBQ 창업센터(080-383-9000)로 사전 예약을 하면 된다.

이성민 기자 minfood@


행사일자 행사지역 행사장소
3월 20일 (화) 서울 잠실 롯데호텔
3월 22일 (목) 대전 스파피아 호텔
3월 23일 (금) 광주 김대중 컨벤션센터
3월 27일 (화) 대구 인터불고 호텔
3월 28일 (수) 부산 서면 롯데 호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