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축제 한마당 ‘오뚜기 가족요리 페스티발’
요리축제 한마당 ‘오뚜기 가족요리 페스티발’
  • 관리자
  • 승인 2007.03.30 0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족이 함께 참가하는 요리대회, 5월13일 과천 서울랜드
▶ 지난해 열렸던 ‘스위트홈 제11회 오뚜기 가족요리 페스티벌’의 참가자들.
오뚜기는 오는 5월 13일 가정의 달을 맞아 과천 서울랜드에서 ‘스위트홈 제12회 오뚜기 가족요리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오뚜기가 주최하고 동양매직, 유한킴벌리, 마이크로소프트 XBOX, 해태음료 등이 협찬하는 이번 행사는 국내 최대 규모의 요리 축제로 12년째 건강한 가족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한식, 양식, 중화요리 부문으로 나누어 신청할 수 있으며 레시피 심사 등 예선을 거쳐 150여 가족이 본선에 출전하게 된다. 전년도 수상 가족과 외국인 가족들도 함께 참여해 국내 요리는 물론 각국의 다양한 요리도 접할 수 있다.

시상은 대상인 오뚜기상 1가족에게 해외여행상품권을 수여하고 각 부문별로 으뜸상 3가족, 사랑상 6가족, 화목상 9가족, 아이디어상 2가족에게 스팀오븐, XBOX를 비롯한 푸짐한 경품이 주어진다.

참여를 희망하는 가족은 4월 2일부터 23일까지 오뚜기 홈페이지(www.ottogi.co.kr)나 백화점 및 대형 할인점에 비치된 신청서에 요리내용 등을 적어 신청하면 된다.

참가자 전원에게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하고, 심사가 이뤄지는 동안 희망의 케이크 만들기, 즉석사진 촬영, OX 퀴즈 등 다양한 부대행사를 마련해 놀이공원 자유이용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오뚜기 관계자는 “5월에 큰 가족행사를 여는 이유는 가정의 달인 5월에 가정의 화목은 물론, 요리를 통해 고객과 즐거움을 함께 나누는 기회를 마련하는데 있다”며 “이러한 지속적인 고객참여행사는 기업의 긍정적 이미지를 제고시키는 데에 크게 기여한다”고 말했다.

이승현 기자 drea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