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데이, 솔로들을 잡아라
블랙데이, 솔로들을 잡아라
  • 관리자
  • 승인 2007.04.04 0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료 짜장면에서부터 커플매칭까지 ‘솔로 마케팅’ 풍성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 울분을 삼켰던 솔로들을 위한 날, 블랙데이(4월 14일)를 맞아 유통 외식업체들이 다양한 행사를 내 놓으며 솔로잡기에 열을 올리고 있다.

블랙데이 행사를 진행하고 있는 카후나빌 마케팅팀 김재철 팀장은 “젊은이들 사이에서 이색 행사일로 자리 잡은 블랙데이를 맞아 젊은이들의 코드에 맞는 펀(Fun) 마케팅을 접목, 솔로 고객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열대테마 레스토랑 카후나빌은 홈페이지에 솔로 사진과 사연을 올리면 오징어 먹물 소스로 만든 오징어 먹물 파스타(Squid Ink Pasta; 1만6800원)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먹을 수 있는 ‘오먹파 반(1/2)쿠폰(8400원)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게 했다.

오는 30일까지 이 쿠폰을 사용하는 선착순 150명에게는 사랑고백에서부터 애인 만들기까지의 로드맵(?)을 제시하는 ‘연애의 정석’ 도서를 증정하고, 블랙데이인 오는 14일에는 선착순 20명에게는 결혼정보회사 클럽센트에서 제공하는 무료 커플 매칭권을, 행운의 14번째 사용 고객에게는 커플 매칭 3회 세트권(17만원 상당)을 증정한다.

중구 을지로에 위치한 중식전문점 명보성은 중앙시네마와 함께 솔로들을 위한 무료 자장면을 준비했다. 중앙시네마 홈페이지에 ‘내가 솔로여서 행복한 이유’를 한 줄로 간단히 적고, 이름, 연락처, 이메일 주소를 응모한 사람 중 30명을 추첨, 짜장면 무료시식 쿠폰(1인2매)를 증정한다.

농심은 14일 ‘블랙데이를 즐기는 법’이라는 주제로 UCC 콘테스트를 판도라 TV와 함께 진행한다. BEST UCC로 선발되면 짜파게티 CF 모델의 기회가 주어지며 그 밖에 짜파게티마니아상, 러브러브충만상, 완전 FUN상 등도 제공해 재미를 더한다.

UCC를 올리는 모든 참여자에게는 2007 짜파데이 축제에서만 받을 수 있는 한정판 ‘스페셜 올리브 짜파게티-치즈’가 주어진다. 응모 기간은 오는 30일까지며 UCC TOP 5를 선발해 공개투표로 진행한다. BEST UCC 당첨자는 5월10일 농심 홈페이지에 공지할 예정이다.

삼양 짜자로니는 야후!코리아와 함께 블랙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14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짜짜로니 사행시와 초간단 퀴즈에 모두 참여한 응모자 중 200명을 추첨, 짜짜로니 1박스를 비롯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롯데칠성 음료는 3월 14일 화이트데이를 시작으로 4월 14일, 5월 14일에 ‘오늘의 차’ 3종을 알리는 로드 퍼포먼스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행사는 이화여대, 숙명여대, 동덕여대, 성신여대 등 서울지역 4개 여자대학교 앞에서 진행되며 오늘의 차 모델인 가수 ‘비’와 닮은 남자 모델들이 오늘의 차와 선물을 나눠주는데, 4월 14일 '블랙데이'는 젊은이들이 많이 모이는 강남, 압구정동, 청담동, 명동에서 컵짜장과 오늘의 차를 나눠줄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