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베라, 팀·부장 전진대회 개최
유니베라, 팀·부장 전진대회 개최
  • 관리자
  • 승인 2007.04.19 0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삼액골드 등 신제품 발매식도 가져
전 세계 알로에 40%를 공급하고 있는 글로벌 천연물기업 유니베라(대표 이병훈)는 창립 31주년을 맞아 지난 11일 ‘JUMP UP 2007 팀부장 전진대회 및 신제품 발매식’을 천안 유관순 체육관에서 진행했다.

JUMP UP 2007 팀부장 전진대회는 매년 열리는 행사로 한해 동안 고생한 팀·부장들과 본사직원들을 치하하고 유니베라의 비전을 함께 공유하는 자리다.
이 행사에는 이병훈 사장을 비롯해 유니베라 대리점 사장, 팀·부장 및 본사 직원 등 총 3000여명이 참가 했다.

이병훈 사장의 개회 선언으로 시작된 행사에서는 고객관리 수기 시상 및 인터뷰, 우수 경영 관리자와 최우수 경영관리자의 시상과 인터뷰가 이뤄졌다.

최우수 경영관리자 부문 수상자에게는 중형 자동차 1대가, 우수 경영관리자 부문 수상자는 중국 현지법인 연수 및 노트북이, 우수 관리자 부문 수상자에게는 중국현지법인 연수를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다.

또한 시상식이 끝난 후에는 5월 출시를 앞두고 있는 신제품인 홍삼액골드와 프리미엄 고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리니시에e(L'initie) 에서 새롭게 런칭하는 ‘리니시에 이퀄라이징’에 대한 발대식을 가졌으며 신제품에 대한 영상물을 모두가 함께 시청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 밖에 가수 장윤정, 윤도현씨 등의 축하공연과 VJ들과 함께 펼친 지역별 응원전, 2007
JUMP UP 세레머니 등 다양한 행사를 통해 임직원과 팀부장, 본사 직원 모두가 하나가 되는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이승현 기자 drea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