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바로 먹는 ‘냉누들’ 2종
풀무원 바로 먹는 ‘냉누들’ 2종
  • 관리자
  • 승인 2007.04.19 0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칼로리 낮아 웰빙, 바로 먹을 수 있어 간편
㈜풀무원은 기존 냉면의 1/5 수준의 칼로리에 면을 삶지 않고 바로 먹을 수 있는 저칼로리 간편식 ‘냉누들 물냉면’과 ‘냉누들 비빔냉면’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냉누들 2종은 칼로리가 낮은 곤약을 이용해, 물냉면은 87Kcal, 비빔냉면은 108Kcal로 일반 냉면에 비해 칼로리가 현저히 낮기 때문에 다이어트식이나 야식으로 먹기에 좋은 제품이다.

또한 별도의 조리 없이 면을 살짝 헹구기만 해 함께 들어있는 육수, 비빔장, 초절임무 등을 이용해 간편하게 맛있는 저칼로리 물냉면과 비빔냉면을 즐길 수 있다.

냉누들 면의 원료인 곤약은 땅 속 줄기식물의 일종인 구약을 가공해 만든 것으로 주 성분이 수분과 식이섬유로 돼 있어 칼로리가 낮고 부드럽게 장을 자극해 소화 및 배변을 촉진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풀무원 냉누들에 사용되는 면은 여섯번 정제한 백곤약으로 만들어 일반 곤약 면과 달리 꼬들꼬들한 식감이 없이 부드럽고 쫄깃한 맛이 특징이다.

풀무원의 정미경 PM은 “다이어트가 사회적 관심사인 요즘 추세에 맞추어 저칼로리로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슬림 푸드 냉누들을 출시하게 됐다”며 “별도의 조리가 필요 없어 칼로리의 부담은 물론 요리에 대한 부담까지 낮춰 줘 빠른 시간 안에 가벼운 식사를 원하는 젊은 여성들에게 인기를 끌 것”이라고 밝혔다.

풀무원은 19일부터 제품 홈페이지(N-noodle.pulmuone.co.kr)를 통해 냉누들 출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냉누들과 함께 slim한 여름을 speed하게 준비하세요’라는 슬로건 아래 퀴즈, 사연공모, 사진 올리기 등 다양한 이벤트가 이뤄지며 참가자에게는 냉누들, 풀무원생식순, 아령세트 등이 선물로 제공된다. 또한 19일부터 5월 2일까지 이마트에서 냉누들 제품 구입 시 만보계, 줄넘기 등의 운동기구 또는 냉누들 제품 1인분 중에 한 가지를 선택하는 사은품 증정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가격 냉누들 물냉면 1인분 2200원, 2인분 3900원, 냉누들 비빔냉면 1인분 2200원, 2인분 3900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