쟈뎅, 신제품 워터커피(Water Coffee) 출시
쟈뎅, 신제품 워터커피(Water Coffee) 출시
  • 관리자
  • 승인 2007.04.24 09: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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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수 아라비카 커피를 핸드 드립 방식으로 내린 전통 원두커피
연한 커피를 즐기는 2030세대에게 인기 끌 듯
음료업계 트랜드가 변화되고 있다. 전통적인 녹차음료 시장에 보리차, 혼합차 등 구수한 맛의 혼합차가 등장하더니, 어느 새 연한 커피음료가 등장했다.
전통 원두커피 전문 브랜드 (주)쟈뎅(대표 윤영노)은 올 여름시장을 목표로 새로운 개념의 커피음료인 '워터커피(Water Coffee)'를 전략적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워터커피는 순수 아라비카 원두만을 핸드드립 방식으로 연하게 추출해 깔끔한 맛이 특징인 신개념 커피음료다. 워터커피에 사용된 원두는 콜롬비아, 과테말라, 이디오피아 모카, 블루마운틴 No.1으로 부드러운 맛이 일품인 최고급 원두를 블렌드했다.

쟈뎅의 신제품 개발을 맡고 있는 윤상용 전무는 “기존에 탄산, 과즙 음료를 즐기던 소비자들이 언제나 휴대하며 즐길 수 있는 연한 음료를 선호하는 경향이 증가하고 있다”며 워터커피의 개발 이유를 밝혔다.

쟈뎅이 새롭게 내놓은 워터커피는 기존의 커피음료가 크림과 설탕으로 인해 칼로리가 놓고 쉽게 질릴 수 있는 점을 보완했다.
아메리카노보다 물의 햠량을 높여 진한 커피의 맛보다 부드러움을 강조했다. 여기에 쟈뎅만의 노하우로 커피의 은은한 향을 담아냈다. 기존 커피음료에서 볼 수 없었던 맑고 연한 커피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워터커피의 강점이다.

워터커피는 물은 심심하고 차음료는 지겨운 음료소비량이 높은 20대 여성이 주타켓이다. 특히 20대 여성들이 미용과 건강을 생각해 칼로리에 민감한 점을 고려하여 ‘0 kcal’로 제품을 만들었다. 제품 패키지 디자인 또한 원두의 형태를 살리면서 20대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팝아트적인 느낌을 살렸다. 가격은 1200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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