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린 황금 이벤트!! 금20돈 팍팍~
기린 황금 이벤트!! 금20돈 팍팍~
  • 관리자
  • 승인 2007.05.14 0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쌀로별 탄생 20주년 기념 황금 세레머니
홈페이지 리뉴얼 및 제품 패키지 리뉴얼로 공격적 마케팅 나서
종합식품업체 기린(대표 이용수)이 쌀로별 출시 20주년을 기념해 황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4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로 쌀로별 제품 상단에 있는 쌀로별 로고를 오려서 보내주면 총 20돈의 황금을 쏘는 거대한 이벤트이다.

기린 쌀로별은 지난 1987년 처음 생산된 쌀과자로 소비자들의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히트상품이나 지난해에는 수원공장의 화재로 인해 제품 생산이 중단되기도 했었다.

하지만 지난해 12월부터 수원제과 공장을 정상 가동 시키고 올해 3월부터는 쌀로별의 공격적인 마케팅을 위해 변희봉을 앞세워 공중파 및 케이블 방송의 광고를 진행하며 새로워진 쌀로별 알리기에 나서고 있다.

기린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서 다시 한 번 쌀로별 입맛에 익숙한 소비자들에게 좀 더 다가가는 계기를 마련하는 동시에 쌀과자 시장에서의 No.1으로서의 입지를 다지는 2007년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기린은 쌀로별 20주년 이벤트 외에도 쌀로별 브랜드 홈페이지 리뉴얼(www.ssalobyeul.com)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홈페이지에서 지난 7일부터 진행하고 있으며 3가지 질문에 대해 정답을 맞힌 인터넷 회원을 대상으로 전자사전 및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