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닛메이드, 그로우(GROW) 샘플링 이벤트 진행
미닛메이드, 그로우(GROW) 샘플링 이벤트 진행
  • 관리자
  • 승인 2007.05.15 1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 진출 2주년 기념, 가족의 사랑과 건강이 ‘더 자라나도록’
한국코카콜라(주)의 ‘미닛메이드’가 성공적인 한국 진출2주년을 기념하고 올해부터 시작한 ‘더 자라나도록(GROW)’ 캠페인을 알리기 위해 오는 6월 말까지 서울 및 경기도, 광주, 부산, 대구 등 주요도시의 대형할인매장과 백화점에서 ‘미닛메이드 그로우(GROW)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닛메이드 그로우 샘플링’ 이벤트는 현장에서 제품시음만 하는 기존 음료 브랜드 샘플링과는 달리 ‘가족 간의 사랑과 건강이 더 자라나도록 (GROW)’이란 슬로건 아래 미닛메이드가 제공하는 자연의 좋은 것을 자녀들과 그 친구들이 직접 시음해볼 수 있도록 자녀들의 학교나 유치원으로 미닛메이드 키즈플러스 제품을 1박스 (350ml X 24개)씩 배송해주는 행사이다.

이벤트 현장에 설치된 ‘미닛메이드 그로우 존(GROW Zone)’에 오면 푸른 나뭇잎들과 과일로 장식이 된 부스로 인해 자연의 신선함을 느낄 수 있어 참가자들의 몸과 마음이 모두 자연의 좋은 것들로 채워질 것 같은 분위기로 만들어져 있다.

이곳에 있는 나뭇잎 모양의 응모권에 자녀에게 보내는 사연을 작성해 미닛메이드 나무에 달아 응모하면 매달 200명을 선정해 원하는 학교나 유치원으로 제품을 보내준다. 이번 이벤트는 단순한 시음에서 나아가 자녀의 건강을 위해 제품을 보내고 그로 인해 가족 간의 사랑을 돈독히 하도록 기획된 것.

이 외에도 행사 현장에서는 소비자들이 가족 간의 사랑과 건강이 자라나는 것을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애드벌룬 형태의 ‘미닛메이드 나무 빨리 키우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에어 벌룬 로봇(ABR) 형태의 소형 미닛메이드 화분을 직접 에어펌프를 이용해 가장 먼저 키우는 참가자에게 키재기 자 등 경품을 증정하는 것.

행사는 오는 6월24일까지 신세계 백화점 본점, 에버랜드, 청계광장을 비롯한 서울 및 주요 도시의 주요 대형할인매장 및 백화점에서 매주 금, 토, 일을 중심으로 진행되며, 매달 200명을 선정해 자녀들의 학교에 제품을 보내주는 행사는 주요 대형할인매장과 백화점에서 진행되는 이벤트가 종료한 이후에도 미닛메이드 홈페이지(http://www.happywellness.co.kr) 를 통해 오는 9월까지 계속될 예정이다.

미닛메이드 브랜드 매니저 김윤나 차장은 “이번 샘플링 이벤트는 미닛메이드의 성공적인 한국 진출 2주년을 기념하고 미닛메이드가 올해부터 진행하고 있는 ‘더 자라나도록(GROW) 캠페인’을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며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행사에 참여한 가족들이 실제로 가족 간의 사랑과 건강이 더욱 자라나는 것을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