펩시맥스와 함께 ‘R-16’비보이 대회를 즐겨보세요!!
펩시맥스와 함께 ‘R-16’비보이 대회를 즐겨보세요!!
  • 관리자
  • 승인 2007.05.26 04: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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펩시, 브레이크 댄싱을 주제로 한 새로운 패키지 출시 기념
세계 최고 비보이 마스터즈 대회 ‘R-16’ 협찬
세계적인 청량음료 업체 펩시콜라의 무설탕, 무칼로리 브랜드 펩시맥스는 브레이크 댄싱을 주제로 한 새로운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세계 최고의 비보이 마스터즈 대회인 ‘R-16 코리아 스파클링, 서울' 대회를 협찬한다.

이와 함께 6월 1, 2일 양일간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되는 ‘R-16 배틀 존’ 대회의 많은 관람객들이 유쾌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시즌, ‘칼로리 없이 맛은 맥스(Max)’라는 새로운 슬로건과 브레이크 댄스라는 주제가 있는 새로운 패키지를 선보인 펩시맥스는 ‘R-16’대회에서 국내 대표팀으로 참석하는 비보이 팀 ‘리버스 크루(Rivers Crew)’의 후원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리버스 크루(Rivers Crew)’는 1997년에 창단한 우리나라 최초의 비보이 그룹으로 세계 비보이 대회에 출전해 4차례나 우승한 한국 비보잉 문화 전도사들이다.

펩시맥스는 젊은 감각에 어울리는 브랜드의 특성을 살린 문화마케팅의 일환으로 R-16 대회를 준비하는 ‘리버스 크루’를 맥스라는 이름에 걸맞게 전폭적으로 지원한다.

펩시맥스는 음료 협찬을 비롯한 연습실, 의상제작 등의 후원과 함께 ‘리버스 크루’를 위해 특별히 구성한 펩시맥스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홍보활동까지 함께 병행하고 있다.

최근 새롭게 오픈한 펩시맥스 홈페이지는 R-16 대회를 위해 구슬땀을 흘리고 있는 ‘리버스 크루’의 연습장면을 담은 독점 영상물을 비롯해 ‘리버스 크루’가 직접 참여, 제작한 펩시맥스 비트박스와 안무도 함께 공개되어 젊은층의 큰 관심을 얻고 있다.

‘R-16’ 대회는 국내에서 최초로 진행되는 국제적인 비보이 대회로 6월 1, 2일 양일간 잠실 실내체육관에서는 비보이들의 실력을 겨루는 퍼포먼스 배틀과 크루 배틀이 펼쳐진다. ‘R-16’ 협찬을 진행하는 펩시맥스도 단순한 음료 샘플링 이외에 관람객들의 즐거움을 배가시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당일에는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을 통해 모든 사람들이 단순한 비보이 대회 관람에 그치지 않고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축제 분위기 조성에 일조할 예정이다. 게임 참여자들에게는 리버스 크루 PCC(프로추어 제작물)와 연습동영상 DVD, 티셔츠 등의 다양한 경품이 증정된다.

이 밖에도 펩시맥스는 국내에서는 쉽게 찾아볼 수 없는 자동차 ‘허머(Hummer)’를 대회기간 중 선보일 계획이다. 국내에서 보거나 탈 기회가 거의 없는 남성적이면서 독특한 외형을 지닌 허머는 ‘R-16’ 대회의 또 다른 볼거리가 될 것이며, 관람객들이 체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펩시콜라 마케팅 담당자는 “펩시맥스는 빠르게 변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발맞춰 2007년 시즌, 젊은 감각의 역동성을 ‘브레이크 댄스’라는 주제로 표현한 새로운 패키지를 출시했다”며 “이번 ‘R-16’대회 참여와 리버스 크루의 후원을 통해 많은 소비자들에게 펩시맥스 만의 감각을 알리고자 한다”며 이번 이벤트의 취지를 밝혔다.

또한 “펩시맥스의 브랜드명에 걸맞게 ‘R-16’ 행사장에서 준비한 각종 이벤트와 프로모션들이 참가자들의 즐거움을 맥스(Max)로 올려줄 수 있는 기회가 되면 좋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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