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타타 계열 확대, 프리미엄 컵커피 3종 출시
칸타타 계열 확대, 프리미엄 컵커피 3종 출시
  • 관리자
  • 승인 2007.06.15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칠성음료(대표 이광훈)가 프리미엄 커피시장을 적극 공략하기 위해 ‘칸타타 컵커피 3종(용량 및 가격 200ml, 1200원) 스위트 아메리카노, 카페오레, 모카자바’를 지난 13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칸타타’ 컵커피 3종은 엄격한 품질관리를 위해 무균충전 (ASEPTIC)라인에서 제품을 생산하고, 냉장으로 유통시켜 신선하고 고급스러운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또한 칸타타 캔커피와 동일한 세계 유명산지의 명품원두(모카 시다모, 콜롬비아 슈프리모, 브라질 산토스)를 사용해 제품의 맛과 향의 신뢰도를 더욱 높였다.

‘칸타타’ 컵커피는 부드러움 커피 맛과 진한 커피 맛을 동시에 선호하는 국내 소비자들의 입맛을 충족시킬 수 있도록 3종으로 출시했다.
‘스위트 아메리카노’는 컵커피 제품으로는 국내 처음으로 우유를 전혀 포함하지 않고, 단맛 만을 더했으며 ‘카페오레’는 우유 함량은 45%로 낮추는 대신 커피 함량을 30%로 높여 부드러운 맛을 유지하면서도 커피 맛을 잃지 않았다. ‘모카자바’는 우유 함량을 40%로 낮추고 커피 함량은 30%로 높였으며 코코아 분말을 첨가해 부드러운 우유와 달콤한 초콜릿 향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한편 롯데칠성은 프리미엄급 원두커피인 ‘칸타타’ 브랜드가 향후 커피시장 을 주도할 것으로 판단하고 광고 및 홍보를 강화할 계획이다.
광고 전략으로는 아침을 맞은 사무실을 배경으로 칸타타 리듬을 반복적으로 노출해 자연스럽게 제품을 인식할 수 있도록 한 ‘굿모닝 칸타타, 처음 뵙겠습니다’에 이어 조만간 또 다른 광고 편을 제작 방영할 계획이다.

또한 ‘커피 한잔과 편안한 휴식’이라는 컨셉트의 칸타타 브랜드 페이지 (www.coffeecantata.co.kr)를 개설하고 실 소비를 촉진시킬 수 있는 온•오프 라인 프로모션을 7월 31일까지 진행한다.

1차로 5월 14일 ~ 6월 20일까지 뉴욕 여행권을 제공하는 ‘칸타타 & 뉴욕’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고, 6월 21일부터 7월 31일까지는 ‘칸타타를 찾아라 – 에피소드 보고 댓글 달기’ 2차 이벤트를 실시해 라스베가스 여행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칸타타를 그대 품안에 - 난 이럴 때 원두커피가 필요해’라는 한 줄 사연 이벤트를 7월 31일까지 실시해 매주 10명에게 칸타타 275ml 캔 1Box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그리고 오는 22일까지 직장인들이 많이 있는 주요 오피스타운 주변에서 게릴라 샘플링 행사인 ‘무빙카페’를 실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