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오츠카, 주진모 팬사인회 개최
동아오츠카, 주진모 팬사인회 개최
  • 관리자
  • 승인 2007.06.25 0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린타임 두번째 우려낸 녹차만 담았다 700만 캔 판매 돌파 기념
건강음료 전문회사 동아오츠카(대표 강정석)는 지난 23일 서울역 롯데마트에서 ‘그린타임 두번째 우려낸 녹차만 담았다’의 700만캔 판매 돌파 기념 주진모 팬사인회를 열었다.

지난 3월 출시된 ‘두번째 우려낸 녹차만 담았다’는 “첫 번째 우려낸 녹차는, 녹차의 영양성분이 60%에 그쳐 맛과 향이 제대로 우러나오지 않는 반면, 두 번째 우려낸 녹차는, 녹차 본연의 맛과 향 및 영양성분을 갖추고 있다”는 차 전문가들의 의견에 착안해 개발, 녹차의 깊고 풍부한 맛과 향을 담은 정통 녹차 음료다.

이번 행사는 동아오츠카가 ‘두번째 우려낸 녹차만 담았다’가 출시한지 3개월이 채 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700만 캔이 판매되는 등 선풍적인 인기를 끈 것에 대해 소비자 보답의 의미로 기획됐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제품 모델인 주진모를 보기 위해 일본에서 찾아온 30대 열성 일본 여성 팬들이 참석하는 등 성황리에 진행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