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미스터리 커피 선물 이벤트
이 행사는 선물을 전달하는 배달원이 받는 사람에게 선물 신청자를 알리지 않으며, 직장으로 ‘디스커버리즈®’ 8개와 기념품을 직접 전달해 동료들과 나누어 마실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으로,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으며 직장인들에게 활력을 주는 스타벅스 디스커버리즈®의 컨셉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은 ‘디스커버 후’의 이벤트 홈페이지에 선물하고 싶은 친구나 직장 동료의 전화번호를 사연과 함께 입력하면 된다. 배송은 서울과 수원 등 수도권과 부산, 대구 지역에서 진행된다.
스타벅스 디스커버리즈®는 동서식품이 스타벅스와 손잡고 지난 5월 9일 출시한 냉장 컵커피로, 갓 뽑아낸 원두커피로 한국 소비자의 입맛에 맞도록 개발된 신선한 냉장 유통제품이며, 전 세계 스타벅스 매장에서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원두를 사용해 개발한 최초의 커피음료이다.
자세한 내용은 ‘디스커버 후’의 이벤트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이승현 기자 dream@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