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신제품도 프로모션도 크리스마스 특집
스타벅스, 신제품도 프로모션도 크리스마스 특집
  • 김병조
  • 승인 2005.11.30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화된 맞춤음료를 위해 우유 대신 두유 활용
50개 매장에 자선냄비 설치로 고객에게 온정의 손길 유도
▶ 스타벅스는 전국 50개 매장에 구세군을 설치하고 성금 하는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음료권을 증정하는 등 크리스마스 마케팅을 시작했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신제품 출시와 프로모션 진행으로 활기를 띠고 있다.

스타벅스는 지난 1일부터 전국 매장을 통해 소이라떼를 비롯한 두유음료를 출시했다. 기존의 스타벅스 음료중 우유가 들어가는 제품은 모두 우유 대신 두유를 주문할 수 있게 됐다.

스타벅스의 ‘고객화된 맞춤음료’프로그램을 통해 미국과 유럽에 먼저 선 보여 높은 호응을 얻고 있는 두유음료는 웰빙트랜드로 인해 콩 관련 제품이 인기를 얻으면서 두유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고 소비자들 중에는 우유를 잘 소화해내지 못하는 소비자도 있다는 점에서 높은 호응을 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스타벅스는 지난 2일 구세군 시종식을 가지고 구세군과 함께 모금행사를 진행한다.
서울시내 50개 매장에서 진행되는 모금운동에 오후 4시부터 6시 사이에 자선냄비에 성금 하는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음료권을 증정해 고객들의 참여율을 높일 계획이다.

스타벅스 장성규 대표는 “고객들에게 어려운 이웃들에 대한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이번 모급활동을 통해 따뜻한 온정이 널리 퍼지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형곤 coolcub@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