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특히 즐거운 여름 추억을 웰라이프의 주요 기업 이념인 웰빙, 다이어트와 접목했다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휴가지의 추억’ 이벤트는 8월 31일까지 웰라이프 홈페이지 ‘웰빙 포토제닉’ 코너에 물놀이 사진이나 휴가지 웰빙 먹거리 등 다양한 사진을 사연과 함께 응모하는 행사다.
사연을 응모한 고객 중 재미있고 알찬 바캉스 에피소드 중심으로 총 50명을 뽑아 1만5000원 상당의 뮤직테라피 CD를 증정한다. 심신을 안정을 주는 뮤직테라피를 들으며 바캉스의 추억을 되돌아보고 싶은 회원은 누구든지 참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나의 웰빙기’ 코너를 통해 ‘건강 다이어트 성공기’도 공모한다. ‘나만의 다이어트 비법’이란 제목으로 사진과 글을 올리면 우수 사례를 올린 10명을 선정해 13만원 상당의 ‘로즈버드 카페 다이어트’ 세트를 증정한다. 다이어트 성공기 공모 이벤트는 이달 말까지만 진행하므로 응모를 원하는 회원은 다소 서둘러야 한다.
또한 대상웰라이프는 ‘출첵 이벤트’를 통해 매일 홈페이지에 로그인만 해도 추첨을 통해 제품을 증정한다. 매일 로그인 하는 회원은 자동으로 응모가 되며 매주 금요일 추첨을 통해 ‘주간 개근상’ 대상자를 발표한다.
이벤트를 기획한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최근 웰푸드, 웰다이어트 등 콘텐츠가 추가된 웰라이프 홈페이지에 더 많은 회원들이 참여해 다양한 건강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 같은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회원의 대부분이 30대 이상의 주부인 만큼 앞으로도 자신은 물론 가족의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유익한 콘텐츠 제공과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승현 기자 dream@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