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빈테라티, ‘제2의 효리 찾아라’ 이벤트 진행
블랙빈테라티, ‘제2의 효리 찾아라’ 이벤트 진행
  • 관리자
  • 승인 2007.08.06 0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음료 전문기업 동아오츠카(주)(대표 강정석)의 검은콩 차음료 ‘블랙빈테라티’가 젊은 여성 대상의 프로모션을 잇달아 펼쳐 주목 받고 있다. 노래와 춤을 겨룬 ‘효리 따라잡기 선발대회’와 온라인 이벤트 ‘도전하라! 블랙빈테라티 걸’이 바로 그것.

‘블랙빈테라티 – 효리 따라잡기 선발대회’는 지난 4일 토요일 밤 ‘2007 명동 백야축제’ 특설 무대에서 치러졌으며, 6~7월에 진행된 예선 통과 10여 팀이 참가했다.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1000여명의 뜨거운 호응 속에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특히 젊은 여성 참가자들이 블랙빈테라티 모델 이효리 컨셉트에 맞춘 노래와 춤으로 마음껏 끼를 발산하며 큰 인기를 얻었다. 1위에게는 200만원 상당의 명품 핸드백이 제공되었으며, 그 외 참가자 전원에게도 다양한 경품이 제공됐다.

온라인에서는 8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도전하라! 블랙빈테라티 걸’ 이벤트가 진행된다. 블랙빈테라티 홈페이지(www.theratea.co.kr)에 접속해 자기소개와 함께 사진을 올리면 인터넷 투표를 통해 두 차례에 걸쳐 블랙빈테라티 걸을 선정한다.

선정된 블랙빈테라티 걸은 명품 핸드백 등의 선물과 함께 스타일리스트와 헤어 디자이너의 도움으로 완벽하게 변신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또한 블랙빈테라티 화보촬영과 홍보활동의 기회도 주어진다. 동아오츠카는 제품 모델인 이효리와 성유리에 도전하는 여성들의 문의가 벌써부터 쇄도하고 있다고 밝혔다.

동아오츠카의 송진규 블랙빈테라티 브랜드 매니저팀장은 “블랙빈테라티가 인공향을 전혀 쓰지 않고 다이어트에도 좋은 건강한 검은콩차라는 점을 알릴 수 있는 행사를 진행 중”이라며 “특히 주 고객층이 젊은 여성들인 만큼 이들이 관심을 가질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고, 실제로 이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동아오츠카는 이 밖에도 제품 뚜껑 속 행운번호로 맞추는 ‘열려라! 명품상자’, 스크린세이버 다운로드를 통해 기프티콘이 제공되는 ‘받아라! 스크린세이버’, 간단한 게임으로 영화예매권에 도전하는 ‘찾아라! 블랙빈테라티’ 등의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