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라면봉지에 인쇄된 번호를 ‘다음’ 포털사이트에 입력, 즉석에서 당첨유무를 확인 및 가장 많이 구매한 상위 50명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또한 ‘맛있는라면’과 관련한 톡톡 튀는 아이디어와 기발한 방법의 창작물을 UCC동영상 및 사진을 올리면 네티즌과 내부심사를 거쳐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삼양식품은 ‘알려주GO’이벤트를 통해 ‘맛있는라면’ 카페에 체험단을 모집, 선정 후 체험후기 작성글을 선별해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고아원, 양로원등에 무료로 라면을 지급하는 ‘맛나누리’이벤트에 네티즌과 함께 자원봉사 활동을 전개해 네티즌들의 관심이 주목되고 있다.
삼양식품은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전개하는 등 공격적인 광고 마케팅을 통해 월 30만 박스(약 40억 원)이상의 매출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맛있는라면’을 ‘삼양라면’에 버금가는 브랜드로 성장시킨다는 각오이다.
한편 지난 2월 출시한 ‘맛있는라면’은 MSG를 첨가하지 않고 60여 가지의 건강지향성 원료로 구성된 프리미엄 제품으로 단기간에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아 월 평균 20만 박스의 매출을 올리고 있다.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