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기즈칸주’ 국내 출시
‘칭기즈칸주’ 국내 출시
  • 관리자
  • 승인 2005.12.06 0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라마 ‘칭기즈칸’ 한국 배급사인 가람네트웍스는 2008년 베이징(北京) 올림픽 특별기념주로 선정된 중국인문기념주(酒) ‘칭기즈칸’을 국내에서 시판한다고 6일 밝혔다.

인문기념주란 프랑스 ‘루이 13세’처럼 중국내 인명(人名)을 사용한 술로 최고급수준의 백주인 칭기즈칸주가 유일하다고 가람 측은 전했다.

출시 홍보 등을 위해 방한한 드라마 ‘칭기즈칸’ 중국 제작사이자 칭기즈칸주 제조사 대표인 중국 내몽골스치집단 거짼 회장 등 일행 10여명은 이날 칭기즈칸주 발표회에서 케이스가 도금된 2천㎖ 용량의 ‘칭기즈칸 황금주’ 1병을 경매에 부쳐 판매금을 불우이웃 돕기에 사용했다.

드라마 출연진도 발표회에서 참석해 사인회를 갖고 홍보 활동을 벌였다.

장생천(長生天.하늘), 합한(合罕.황제), 보격덕(寶格德.성스러운 것) 등 3개 브랜드별로 500㎖, 250㎖ 두종의 용량이 출시됐고, 보격덕 250㎖ 3만5천원에서 장생천 500㎖ 35만원까지 가격대가 형성될 것으로 가람측은 내다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