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들 기업들은 “매출이나 이익부분이 상대적으로 안정된 외식사업에 진출하게 되었다”며 “외식사업을 통해 매출 증진과 재무구조의 안정을 꾀하겠다”고 발표.
사업 손실을 현금유동성이 좋은 외식업을 통해 보충해 보겠다는 복안인데 이들 기업들은 역시나 현재 인기를 끌고 있는 씨푸드뷔페 관련 사업을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져 주목.
외식업계 관계자들은 “씨푸드뷔페가 인기가 있어 뛰어든 것 같은데 외식업을 너무 만만히 보는 경향이 있다”며 “가뜩이나 경쟁이 치열한 시장이라 베끼기 마케팅을 선보일 것이 자명한데 업계 물이나 흐리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당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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