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웰라이프, ‘뉴케어’ 전면 리뉴얼 실시

2008-02-27     관리자
대상(주)의 건강사업본부인 대상웰라이프가 완전균형 영양식 브랜드인 ‘뉴케어’의 전면 리뉴얼을 실시하면서 맛과 성분 등을 다양화한 ‘뉴케어’ 제품 6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대상웰라이프 ‘뉴케어’는 구수한 맛, 딸기맛, 화이바, 하이프로틴, 당뇨환자용, 소화흡수가 쉬운 TF300 등 총 6가지로 뉴케어 2~3캔이면 간편하게 한끼 식사를 대신할 수 있다.

또한 5대 영양소를 골고루 함유했으며 22가지 비타민, 무기질이 들어있어 부족해지기 쉬운 영양을 균형 있게 채울 수 있다.

특히 음료 형태로 돼있어 노년층도 쉽게 음용할 수 있고 수술 전후 환자의 영양 상태 개선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대상 웰라이프 관계자는 “‘뉴케어’의 소비가 기존의 환자층 뿐만 아니라 고령화 시대 도래에 따른 노년층, 영양 공급이 필요한 성장기ㆍ소아청소년층으로 확대될 것을 예상해 이번 리뉴얼을 실시했다”라고 배경을 설명했다.

관계자는 또 “대상웰라이프는 클로렐라와 뉴케어를 주력 상품으로 키워 나가기 위해 이번 리뉴얼을 계기로 공격적인 영업을 펼쳐 정식품, 한국애보트 등이 참여하고 있는 영양식 시장에서 대상웰라이프의 점유율을 점차 높여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제품은 특수의료용도식품으로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대상웰라이프 홈페이지(www.wellife.co.kr)에서도 구입이 가능하다.

가격 1박스(200㎖×30캔) 4만5000원~5만1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