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영웅본색’과 ‘카후나 본색’으로 8월 접수!

카후나빌 이색 마케팅 … 외식과 문화의 만남

2008-07-23     관리자
카후나빌이 고유가와 경기 불황 극복으로 영화 제목을 패러디 한 세트메뉴를 출시하는 이색적인 문화 마케팅에 나섰다.

카후나빌은 22년 만에 국내에서 재개봉하는 ‘영웅본색’과 손잡고 영화 제목을 패러디 한 ‘카후나 본색’ 세트를 8월 한달간 특별 판매한다.

카후나빌은 ‘카후나 본색’ 세트 주문 시 글라스박스에서 제공하는 명품 선그라스를 받을 수 있는 응모권을 나눠주고 8월말 행운의 당첨자를 발표한다.

‘카후나 본색’은 2만원으로 카후나빌 인기 메뉴인 상하이 파스타(1만9800원)와 파인애플 에이드(3900원)는 물론 영웅본색 2인 초대권까지 받을 수 있는 절약주의 세트로 음식과 영화를 저렴한 가격으로 함께 해결할 수 있다.

‘카후나 본색’ 세트는 카후나빌 센트럴시티점과 강남점에서 동시에 판매되며 영화 영웅본색은 오는 8월 8일에 재개봉된다.

카후나빌 최재호 대표는 “기존의 프로모션과는 차별화된 색다른 기획으로 고객들에게 기분 좋은 소비 기회를 제공하고 폭넓은 혜택과 더불어 추억 같은 영화를 선사함으로써 잃어버린 웃음을 되찾게 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길보민 기자 gb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