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얼리 데카던트, 설 귀성객 무료 시음 행사

2006-01-25     관리자
미국 유기농 콩 아이스크림 카페 퓨얼리 데카던트는 설을 맞아 고향을 방문하는 귀성객을 대상으로 철도공사와 공동으로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무료 시음 행사 및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퓨얼리 데카던트는 2006년 설을 맞아 고향을 방문하는 귀성객들을 위해 오는 28일, 30일 양일간 영등포역에서 철도공사와 공동으로 따뜻한 음료와 간단한 선물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고향을 방문하지 못하는 사람들을 위해 설 연휴기간 중, 각 매장에서는 모든 사람들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윷놀이 다트게임을 실시해 다양한 선물도 증정한다.

퓨얼리 데카던트의 유기농 콩 아이스크림은 우유 대신 미국 USDA에서 인증한 유기농 콩을 주원료로 만들어 식이섬유가 다량 함유돼 있는 건강 아이스크림이다. 콩에 함유된 유지를 이용하기 때문에 콜레스테롤 함량이 0%이고, 아이스크림 특유의 느끼한 맛과 입에 남는 텁텁한 뒷맛을 없앤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인공 첨가물, 인공 색소 등은 전혀 사용하지 않고 100% 천연원료만을 사용해 건강 지향적인 새로운 개념의 아이스크림이다.

유기농 아이스크림 카페 ‘퓨얼리 데카던트(Purely Decadent)’는 작년 홍익대 정문 앞에 첫 매장을 오픈하며 한국에 진출했으며, 현재 홍대입구, 일산 정발산, 영등포에 매장을 운영, 분당 정자에 추가 영업점 오픈을 앞두고 본격적인 프랜차이즈 사업을 실시할 계획에 있다.
정지명 기자 j2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