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 코리아 ‘하하하(夏夏夏)페스티벌’

2009-06-23     김병조
세계적인 청과기업 돌(Dole) 코리아는 ‘바나나는 밥이다’ 캠페인에 대한 소비자 호응에 보답하고, 본격적인 여름 바캉스 시즌을 대비해 구매고객 대상 사은 행사 ‘하하하(夏夏夏)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돌 코리아는 오는 7월 4일부터 26일까지 약 3주간 ‘하하하 페스티벌’을 진행, 전국 유명 백화점 및 대형마트에서 돌 열대 생과일을 5천원 이상 구입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경품으로는 제주도 휘닉스아일랜드 가족여행권, 블루캐니언 입장권, CGV 영화예매권, 스타벅스 음료권 등 총 6273개의 풍성한 경품이 마련돼 있다.

응모를 희망하는 구매자는 구입 영수증 하단 또는 응모권에 기입된 돌 코리아 경품 응모번호를 돌 코리아 홈페이지(www.dolefruit.co.kr) 내 경품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해 참여할 수 있다.

돌 코리아 나호섭 팀장은 “바캉스 시즌 고객 이벤트로 구성한 ‘돌(Dole) 하하하 페스티벌’은 무더운 여름, 소비자들이 돌과 함께 더욱 건강하고 시원한 바캉스를 보낼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경기 불황 등 힘들고 바쁜 일상에서 소비자들에게 여유와 즐거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승현 기자 dre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