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제, 서포터즈 애니(Anny) 본격 활동 가동

2011-03-03     관리자
외식전문기업 (주)아모제(대표 신희호)의 각종 마케팅 활동을 체험하고 참여하게 될 제1기 서포터즈 아모젠 ‘애니(Anny)’가 이달부터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

아모제의 첫 공식 서포터인 아모젠 ‘애니(Anny)’는 언제, 어디서나 모든 사람들의 얼굴에 미소를 짓게 한다는 아모제의 기업 비전인 ‘Amoje Anytime, Anywere’를 모티브로 했다.

서포터즈 구성은 외식에 관심이 많고 트렌드에 민감한 20~30대 여성들 중 지원을 받아 선발 했다.

주요 활동으로는 아모제의 브랜드 별로 팀을 나눠 시장조사, 메뉴시식, 모니터링, 프로모션 아이디어, 온라인 홍보 등이며 약 6개월간 진행할 예정이다. 임기 종료 시에는 우수 서포터즈를 선발해 별도의 포상 및 활동 인증서를 수여한다.

아모제 마케팅팀의 양철주 팀장은 “서포터즈 애니는 아모제의 주요 고객층을 대변하는 만큼 평가와 의견들을 마케팅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라며 “활발한 활동을 통해 아모제가 고객과 소통하고 더 나은 방향으로 나갈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