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랍 음식의 유혹!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 브래서리

2006-04-30     김병조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는 5월 3일부터 15일까지 아랍 에미레이트 항공과 인터컨티넨탈 쎄미라미스 카이로 호텔의 협찬으로 2명의 아랍 현지 주방장이 직접 선보이는 이국적인 아랍 요리를 뷔페 레스토랑 '브래서리'에서 마련한다. 아랍 현지 출신의 가와드 하빕(Mr. Gawad Habib) 주방장과 엘 마그라비(Mr. El Maghraby) 주방장은 색소나 인공 조미료를 넣지 않고 재료 원래의 맛을 최대한 살리는 건강식 아랍 요리를 직접 선보일 예정으로, 이국적인 아랍 요리를 직접 맛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다.

아랍 현지 주방장 가와드 하빕 주방장과 엘 마그라비 주방장이 제안하는 요리로는 최근 김치와 더불어 세계 5대 건강 음식으로 선정된 렌즈콩을 이용한 스프를 비롯하여 양고기 꼬치와 찜, 포도잎으로 싼 양고기 말이 등 다양한 양고기 요리들이 선보일 예정이다. 토마토와 올리브 등 다양한 야채를 절인 피클 메쩨와 아라빅 치즈, 아라빅 파슬리 그리고 프라이드 칙피 케이크와 오이 요거트는 오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아랍 지역의 고유한 맛과 향을 제공한다. 고소함과 달콤함이 잘 조화된 푸딩 '움 알리'와 전통적인 타미린드 과일 음료도 별미이다.

아랍 요리를 포함한 한, 중, 일, 서양 요리 등 다양하고 신선한 150여 가지의 음식을 뷔페로 즐길 수 있는 브래서리의 점심 뷔페는 3만 9천원, 저녁은 4만 3천원이다.(세금 및 봉사료 포함) 02-3430-8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