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존스피자 한국 진출 8년

홈페이지 개편하고 브랜드 도약 계기 마련

2011-07-14     신원철
한국파파존스(주)가 지난 15일 창립 8주년을 맞아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해 브랜드 이미지를 개선했다. 새롭게 개편된 홈페이지는 고객이 한눈에 메뉴, 파파존스피자 매장을 찾을 수 있도록 배려했고, 이벤트ㆍ제휴사별 카드할인 등의 혜택도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게 만들었다. 또 메뉴를 고를 때 재료, 도우, 소스 등에 따라 고객 맞춤형 피자를 주문할 수 있다. 여기에 피자의 영양성분도 실었다.

한국파파존스 관계자는 “‘쉽고 빠르고 편하고 재미있게’를 콘셉트로 새롭게 바꾼 홈페이지는 고객의 입장에서 유용한 정보를 쉽게 제공받고,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게 했다”며 “고객에게 한발 더 가까이 다가가는 친근한 브랜드로 거듭 나겠다”고 말했다.

100% 토마토소스 피자로 잘 알려진 파파존스는 미국 3대 피자회사 중 하나로 한국 내 브랜드 사업자인 한국파파존스는 지난 2003년 7월 15일 서울 압구정동에 1호점을 개점했다. 현재 70여개의 매장을 보유 중이며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로 마니아 고객층을 확보 중이다.

신원철 기자 haca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