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드스톤, 한국진출 5주년 맞아 '새단장'

2011-07-22     신원철
콜드스톤크리머리가 한국 진출 5주년을 맞아 광화문점을 리뉴얼하고 새로운 콘셉트의 매장 확산 및 가맹사업 강화에 나섰다.

광화문점은 신선하고 건강함을 강화한 콘셉트에 맞춰 밝고 경쾌한 분위기의 외관과 인테리어를 도입했다. 아이스크림의 기본이 되는 우유의 크림색을 첨가하고 나무재질을 사용해 브랜드 콘셉트에 맞게 보다 신선하고 밝은 이미지로 재탄생했다. 또한 콜드스톤의 브랜드명의 모티브인 영하의 차가운 돌판 위에서 비벼주는 아이스크림 콘셉트를 더욱 강조하기 위해 기존에 가려져 있었던 Mix공간을 전면에 오픈했다.

웰빙소재와 견과류 등을 기본으로 한 신선한 토핑과 아이스크림 베이스는 건강한 원재료를 선호하는 고객의 니즈를 더욱 반영했다. 또한, 후르츠스무디 한 잔(14oz)으로 다양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챙길 수 있는 건강식 스무디 제품을 CJ 제일제당 기술력으로 개발해 선보였다.

콜드스톤은 5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지난 5년 동안 고객들에게 가장 사랑 받아온 베스트5아이스크림(스트로베리 바나나, 요!고!치즈, 초코디, 쿠키 로드, 치즈 판타지)을 이용한 5주년 이벤트를 8월 말까지 진행하고, 콜드스톤 블로그(http://blog.naver.com/csck2011)를 방문해 ‘나에게 콜드스톤이란? 5글자로 말하기’에 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영화 티켓 등 경품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온·오프라인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가 8월 말까지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