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퇴르, 無지방 발효유 ‘무지방 요거트 스무디’출시

이제 발효유도 ‘無지방’으로 간다

2006-05-10     관리자
파스퇴르유업(대표 한경택)은 유럽 및 미주지역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스무디’를 지방을 완전히 빼고 다이어트에 관심이 높은 신세대 여성들을 위한 예뻐지는 발효유로 탄생시킨 ‘무지방 요거트 스무디’를 8일 출시했다.

‘무지방 요거트 스무디’는 여러 가지 과일주스에 발효유 품목 군에 기본을 둔 제품으로 4종의 복합 유산균주를 첨가해 장(腸)기능의 활성화를 촉진시키는 동시에 비타민C, E, 엽산을 첨가해 미용에도 좋은 효과를 볼 수 있게 해 기존의 제품과는 커다란 차별화를 기했다.

파스퇴르는 식사대용과 장(腸)기능개선, 아름다움을 위한 미용성분을 동시에 섭취할 수 있는 ‘무지방 요거트 스무디’를 초기 기획 단계부터 젊은 신세대 여성들을 대상으로 타겟군을 형성해 음용에 관련된 설문 및 음용자 대상으로 시음 조사과정을 거치는 프로젝트 과정을 진행했으며 우리나라 젊은 여성들의 필수 영양성분 및 요구조건들을 연구해 얻은 결과를 반영해 출시된 제품이다.

런칭 일인 8일을 시작으로 제품컨셉에 딱 맞는 텔런트 현영을 전격 기용, 현영의 스타일을 맘껏 뽐낸 TV광고를 제작, 방영하며 TV를 필두로 주 타겟이 선호하는 포탈사이트 광고, 극장광고 등 각종 광고매체를 이용해 현영의 매력과 제품의 특징을 어필할 예정이다.

‘무지방 요거트 스무디’는 소비자의 기호에 맞춰 딸기의 상큼함과 바나나의 감미로움이 조화를 이룬 ‘딸기&바나나’와 달콤한 복숭아와 열대과일의 풍부함을 느낄 수 있는 ‘복숭아&트로피컬’ 2종류가 선을 보인다.

용량은 220㎖ 이며 가격은 1천원이다.

이승현 기자 dre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