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퇴르, 無지방 발효유 ‘무지방 요거트 스무디’출시
이제 발효유도 ‘無지방’으로 간다
2006-05-10 관리자
‘무지방 요거트 스무디’는 여러 가지 과일주스에 발효유 품목 군에 기본을 둔 제품으로 4종의 복합 유산균주를 첨가해 장(腸)기능의 활성화를 촉진시키는 동시에 비타민C, E, 엽산을 첨가해 미용에도 좋은 효과를 볼 수 있게 해 기존의 제품과는 커다란 차별화를 기했다.
파스퇴르는 식사대용과 장(腸)기능개선, 아름다움을 위한 미용성분을 동시에 섭취할 수 있는 ‘무지방 요거트 스무디’를 초기 기획 단계부터 젊은 신세대 여성들을 대상으로 타겟군을 형성해 음용에 관련된 설문 및 음용자 대상으로 시음 조사과정을 거치는 프로젝트 과정을 진행했으며 우리나라 젊은 여성들의 필수 영양성분 및 요구조건들을 연구해 얻은 결과를 반영해 출시된 제품이다.
런칭 일인 8일을 시작으로 제품컨셉에 딱 맞는 텔런트 현영을 전격 기용, 현영의 스타일을 맘껏 뽐낸 TV광고를 제작, 방영하며 TV를 필두로 주 타겟이 선호하는 포탈사이트 광고, 극장광고 등 각종 광고매체를 이용해 현영의 매력과 제품의 특징을 어필할 예정이다.
‘무지방 요거트 스무디’는 소비자의 기호에 맞춰 딸기의 상큼함과 바나나의 감미로움이 조화를 이룬 ‘딸기&바나나’와 달콤한 복숭아와 열대과일의 풍부함을 느낄 수 있는 ‘복숭아&트로피컬’ 2종류가 선을 보인다.
용량은 220㎖ 이며 가격은 1천원이다.
이승현 기자 dre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