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밤샘응원, 건강음료로 피로푼다!

2006-05-23     관리자
2006년 독일 월드컵이 3주 앞으로 다가왔다. 2002년 못지 않은 국민들의 장외 응원 열기가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 그러나 이번 월드컵의 경우 토고전을 비롯해 주요 경기들이 한밤중이나 새벽에 열릴 예정이므로 밤샘 응원은 불가피한 상황이다.
이에 한밤의 열렬한 응원 후에도 피로 없이 아침을 맞이하고 싶은 직장인들을 위한 피로회복음료들을 소개한다.

(주)비트로시스는 지친 몸을 일깨우고 상쾌한 아침을 위한 프리미엄 음료인 ‘고려산삼배양근 드링크’을 추천한다. 산삼의 주요성분인 사포닌에는 피로회복과 간기능회복 등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산삼배양근 농축액과 가시오가피, 녹용추출물 등 엄선된 한약재로 구성돼 있다.

영진약품이 출시한 ‘코엔자임Q10’은 산뜻한 과일 향에 달지 않고 뒷맛이 깔끔해 성인 남녀가 모두 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코엔자임Q10을 비롯해 비타민 E와 비타민 B군 등이 함유돼 있다. 코엔자임Q10을 보충해 주면 에너지 대사가 활발해져 피로회복이 빨라지고, 심장의 기능을 높여줘 숨이 차거나 두근거리는 것을 방지 해준다고 한다.

동아제약의 에너지드링크 ‘에너젠’에는 피로 회복 효과와 스트레스 해소에 좋은 타우린과 과라나, 로얄젤리등이 포함돼 있다. 또한 일상생활에서 섭취하기 힘든 비타민 B군 5종, 근육발달에 필요한 아미노산 4종이 들어있어 신체 및 두뇌활동에 더 많은 에너지가 요구되는 젊은이들이 필요한 드링크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이승현 기자 dre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