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카키친, 웰빙 힐링푸드 메뉴 선보여

2012-07-23     육주희
MPK 그룹이 운영하는 제시카키친이 최근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제시카의 힐링키친(Healing Kitchen)’을 주제로 몸에 좋은 마늘과 신선한 해산물 등 힐링푸드로 구성된 신메뉴 18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메뉴는 ‘울트라스파이시머슬’, ‘감베로니갈릭파스타’, ‘녹색충만 삼겹샐러드’ 등 남성들이 선호하는 재료를 사용한 스태미너 메뉴 7종과 ‘살살 조개 샐러드’, ‘뽀빠이알관자 샐러드’, ‘해초 곤약 샐러드’ 등 여성들을 위한 뷰티 다이어트 메뉴 7종, ‘버섯 크림 피쉬볼’, ‘블루베리 푸딩’ 등 아이들에게 영양 만점 메뉴 4종까지 총 18종의 다양한 이탈리안 웰빙 메뉴로 마련됐다.

스테미너 메뉴인 ‘울트라스파이시머슬’은 이태리 풀리아 평원에서 유명한 신선한 여름 마늘과 매콤한 청양고추로 맛을 낸 홍합 요리로 매콤한 맛을 즐기는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녹색충만 삼겹샐러드’는 돌나물의 신선함과 훈연 삼겹살의 깊은 풍미를 알싸한 겨자 소스에 버무린 샐러드로 영양만점이다.

다이어트 메뉴로도 손색이 없는 살살 조개 샐러드는 비타민과 무기질이 풍부한 쫄깃한 조갯살을 피망과 함께 버무린 샐러드로 레몬의 상큼한 향이 일품이며 ‘뽀빠이알관자 샐러드’는 연하고 달콤한 맛의 알관자와 영양이 가득한 시금치를 발사믹 드레싱에 버무려 깔끔한 맛을 살렸다.

신종문 제시카키친 본부장은 “체력소모가 많은 여름철을 맞아 영양보충에 제격인 다양한 스테미너 요리와 칼로리를 낮춰 여성들이 선호하는 다이어트 요리를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맛과 영양을 갖춘 계절별 메뉴를 선보이는 신개념 레스토랑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제시카키친에서는 다양한 뷔페메뉴와 함께 시원한 생맥주를 무한대로 즐길 수 있으며, 계절 특성에 맞춘 다양한 신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김해송 기자 kimh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