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I♥스쿨팩’과 함께 2학기 시작

2012-08-27     김상우
롯데리아(대표 조영진)가 2학기를 맞아 한정 팩 메뉴인 ‘I♥스쿨팩’을 출시했다.

이번 행사는 롯데리아와 대교에듀피아의 제휴 이벤트로 I♥스쿨팩 구매 고객 초, 중, 예비고등 학생에게는 ‘대교 에듀피아 공부와락’ 2학기 내신 3강좌 1개월 무료 수강권을 성인에게는 자격증 대비강좌나 폰 영어 강좌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더했다.

I♥스쿨(아이러브스쿨)팩은 한창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신제품 ‘핫 크리스피버거’에 ‘불고기버거(혹은 새우버거)’, ‘양념감자’, ‘레몬에이드’, ‘콜라’로 구성된 2인 전용 메뉴다. 가격은 1만원대로 오는 9월 15일까지 계속될 예정이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2학기를 맞이해 친구들과 함께 저렴하고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방학 때 있었던 즐거운 에피소드를 롯데리아에서 함께 나누고 I♥스쿨(아이러브스쿨)팩과 함께 제공되는 ‘대교 공부와락 온라인 수강권’ 으로 자기 개발 및 성적 향상에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동일 기간 롯데리아에서는 브레이크타임 (Break Time)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평일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인기 디저트 메뉴인 양념감자와 치즈스틱을 1천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로 최근 식·음료품 가격인상 속에서 소비자에게 제공되는 ‘착한 서비스’로 놓칠 수 없는 알뜰 메뉴라는 평을 받고 있다.

박수진 기자 ps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