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FN, 건식 전문가 양성교육 실시

2005-10-20     관리자
바이오푸드네트워크사업단(단장 김미경, BFN)이 이달 29일 이화여자대학교 SK텔레콤관에서 ‘취업준비생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의 전문적 이해와 업계 동향’을 주제로 건강기능식품 전문가 양성교육을 실시한다.

이번 교육은 건강기능식품과 관련된 직종에 취업하고자 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실시되며 건강기능식품 및 관련 직종의 업무 프로세스에 관한 정보 제공과 해당 업무 담당자와의 상담을 통해 관련 산업에 종사하는데 적합한 인력으로 양성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수료자에게는 수료증을 교부하고 사업단 홈페이지내 인재뱅크에 등록한 사람에게는 취업의 기회도 제공된다.

이번 교육은 △건강기능식품의 개념 및 건강기능식품법규의 이해(BFN 교육지원실 배계현 실장) △건강기능식품의 종류(CJ(주) 건강식품사업팀 김성경 건강식BM) △국내외 건강기능식품의 동향((주)동원F&B 건강식품사업부 송주영 과장) △건강기능식품의 표시제도 및 광고(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 김연석 교육홍보팀장) △건강기능식품의 개발(대상(주) 건강사업부 한재갑 차장) △건강기능식품 관련 직종과 업무(상담영양사, CRO 전문가, 건강기능식품 개발 담당자, 건강기능식품 수입 담당자, 홈쇼핑 건식담당 MD, 건식관련 교육전문가) 소개 및 담당자와의 상담 등으로 구성된다.

교육 대상은 건강기능식품과 관련된 직종에 취업하고자 하는 2006년 2월 졸업예정자 및 1975년 이후 출생한 미취업자에 한하며 교육비는 3만원이다.

참가 신청은 10월 4일부터 홈페이지 www.biofood.or.kr에서 팝업창을 통해 할 수 있으며 선착순 150명으로 제한한다. 문의 02)362-0837
이승현 기자 dre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