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고기브라더스, VIP 위한 블랙카드 출시

할인 혜택·다양한 메뉴 무료 제공 쿠폰 포함

2013-03-25     김상우
불고기브라더스(대표 이재우)가 고객을 위한 특별 혜택 서비스인 블랙 카드를 출시했다.
블랙카드는 매장에서 즉시 발행이 가능한 멤버십 형태의 카드로 매장 이용 시 결제금액 할인 및 음료 무료 제공 등 풍성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블랙카드를 구매하면 우선 불고기브라더스 모든 매장 방문 시 연중 상시 20% 할인 및 매주 월요일 30%의 특별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생일축하 및 가입기념 40% 할인권 2매가 추가로 제공된다. 또한 불고기브라더스와 자매 브랜드인 설곰탕브라더스, 철판&부대찌개브라더스, 스톤팟키친, 누들52에서 사용 가능한 총 15매, 25만원 상당의 무료 쿠폰북이 지급된다.

이와 함께 블랙카드를 소지한 방문자는 모든 매장에서 카리부커피와 탄산음료를, 서울역사 매장 방문 시에는 카리부커피 아메리카노 음료를 무료로 제공 받을 수 있다.

블랙카드 발행 비용은 5만원(VAT 포함)이며, 카드 발행 즉시 사용할 수 있고 발행일로부터 1년간 유효하다. 분실 시에는 발행 매장에 방문해 재발급 받을 수 있으며, 양도 또는 중도 환불, 불고기 블랙 카드와 제휴 카드 또는 쿠폰과의 중복 사용은 불가하다.

불고기브라더스 관계자는 “블랙카드는 불고기브라더스와 자매 브랜드를 많이 찾는 모든 고객들에게 만족스러운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실시하는 VIP 멤버십 프로그램”이라며 “이후에도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풍성한 서비스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사윤정 기자 suja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