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스페셜 세트’ 출시

피자 한 판 가격으로 푸짐한 세트 메뉴 제공

2013-04-06     관리자
도미노피자(대표 오광현)가 라지 사이즈 피자 한 판 가격으로 다양한 메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페셜 세트’를 오는 5월 2일까지 한 달 간 한정 판매한다.

이번 스페셜 세트는 두 종류로 A세트는 △더블크러스트 패스츄리 피자(M사이즈) △크리스피치킨텐더 △코코넛쉬림프샐러드 △콜라(1.25ℓ), B세트는 △더블크러스트 패스츄리 피자(M사이즈) △치킨볼로네즈 스파게티 △코코넛크로켓 △콜라(1.25ℓ)로 구성됐다. 가격은 정상가보다 약 25% 할인된 3만3900원으로 비용 추가 시 라지 사이즈 피자 선택도 가능하다.

정천감 도미노피자 마케팅 이사는 “4월 증가하는 봄나들이로 알뜰한 가격으로 도미노피자를 더욱 풍성히 즐길 수 있는 스페셜 세트를 출시했다”며 “라지 사이즈 피자 한 판 가격에 피자와 사이드디쉬, 음료까지 즐길 수 있는 만큼 스페셜 세트와 함께하는 봄 나들이를 계획해보는 것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도미노피자는 스페셜 세트 행사와 함께 모바일 주문 서비스 리뉴얼을 기념해 모바일 앱과 모바일 웹사이트를 통한 제품 주문 시 피자를 20% 할인가에 판매하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더블크러스트 패스츄리 피자 주문 시 모든 사이드디쉬를 50% 할인해주는 ‘사이드디쉬 반값’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박수진 기자 ps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