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프레소, 우유거품 나오는 커피 머신 출시

2014-02-10     관리자
네스프레소가 우유 거품기가 탑재된 유밀크(UMilk) 커피 머신을 출시했다.

유밀크는 네스프레소의 우유 거품기인 에어로치노가 커피 머신과 일체형으로 돼 있어 커피를 추출하면서 동시에 풍성한 우유 거품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라떼링 혹은 카푸치노링을 에어로치노에 끼우고 우유를 적정량 부어 버튼을 누르면 간편하게 원하는 우유 거품이 생성된다. 만들어진 우유 거품을 활용해 일반인들도 손쉽게 커피 전문점과 같이 라떼, 카푸치노, 마키아토 등 다양한 밀크 레시피를 만들 수 있다.

유밀크에 탑재된 에어로치노는 뜨거운 우유 거품 혹은 차가운 우유 거품을 만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풍성하고 농밀한 우유 거품을 만들 수 있다.

또한 가장 최근 출시된 커피 머신답게 다양한 스마트 기능을 포함하고 있다. 커피 방울 드립핑 방지 기능 및 사용한 캡슐을 자동으로 배출하는 기능, 최근에 가장 자주 사용한 커피 추출량을 자동 기억하는 기능도 있어 보다 편리하다.

유밀크는 물통과 에어로치노를 180도로 회전시킬 수 있고 컵받침도 본체에 탈부착할 수 있는 등 모듈식 디자인으로 설계돼 있어 좁은 공간 활용에 좋다.

유밀크는 네스프레소 클럽, 주요 백화점, 전자 제품 전문점, 온라인몰을 통해 판매되며 가격은 34만9천원이다. 네스프레소는 유밀크 출시를 기념하여 2월 5일부터 3월 16일까지 네스프레소 전 머신을 대상으로 5만원을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사윤정 기자 suja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