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업계 “다양한 추석 선물로 마음 전해요”

브랜드 컨셉과 따뜻한 마음을 전달할 추석선물 선보여

2015-09-18     신지훈 기자

외식업계가 추석 시즌을 맞아 감사의 정을 나눌 수 있는 추석 선물세트를 앞다퉈 내놓고 있다. 예부터 추석은 나눔의 정이 넘쳐나는 명절인 만큼 풍성하고 다양한 선물을 전달해 마음을 전해 의미를 더했다. 이에 외식업체들은 자사의 브랜드 컨셉을 잘 전달하면서도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는 다양한 선물세트를 선보이며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떡담, 추석에는 한국의 정 선물하세요

‘떡담’(대표 임철준)’이 한국의 정(情)을 담은 특별한 추석 선물을 준비했다. 추석선물로는 떡담의 대표 인기상품으로 제주 오메기떡, 수취리 오메기떡, 모싯잎 오메기떡 등으로 구성된 오메기떡 3종 선물세트와 생강청, 도라지청으로 구성된 조청세트가 있다.

오메기떡 3종 선물세트는 국내산 찹쌀에 견과류를 넣어 쫄깃하고 고소한 맛이 특징이며 조청세트 보리 싹으로 만든 엿기름과 우리 쌀로 만들어 물리지 않는 단맛과 건강한 맛이 일품이다.

이외에도 떡담만의 따뜻한 정성이 고스란히 담겨 있는 수제 한과세트 및 추석송편세트 등 다양한 추석선물세트가 준비 돼있다.

떡담은 추석선물로 준비된 상품들을 예약 주문 받고 있으며 예약 주문한 모든 고객들에게는 사진과 메시지를 담아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포토메시지를 무료로 제공한다.

오설록, 추석맞이 '차' 선물세트 출시

오설록이 추석을 맞아 순수차부터 블렌딩티까지 다채롭게 구성한 티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이번 추석 선물 세트는 부모님,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명차 프리미엄 티세트부터 친구나 연인에게 선물하는 젊고 로맨틱한 블렌딩티까지 다양한 콘셉트의 티세트로 마련해 선택의 폭은 넓히고 고급스러움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종류로는 제주 꽃 길에서의 아련한 감성과 사랑의 추억을 담은 ‘메모리 인 제주’ 블렌딩티 4종 세트와 한 잔의 디저트를 즐기듯 달콤하고 맛있는 스페셜티 세트인 ‘디저티 세트’가 있으며, 지친 일상에 활력을 불어 넣어 어줄 수 있는 건강 티세트인 ‘리프레쉬 티 컬렉션이 있다.

 

할리스커피, 2015 추석 선물세트 출시

할리스커피는 추석을 맞이해 다양한 추석 선물 세트와 함께 이벤트를 준비했다.
추석 선물 세트는 ‘할리스 드립커피&삼각커피백 세트’, ‘할리스 스틱&드립커피 세트’, ‘할리스 커피 샘플러 세트’ 등 모두 3가지 종류며, 14일부터 27일까지 ‘2015 할리스커피 추석 선물세트’ 구매 시 가을 신제품 메뉴인 ‘리스트레또 크림라떼’의 1+1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 밖에도 할리스커피는 밝은 보름달과 함께 ‘더도 말고 덜도 말고 가윗날만 같아라’라는 한가위 덕담을 담은 디자인으로 특별 제작된 ‘추석 한정 기프트카드’도 함께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