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창립 70주년 기념제품

2015-10-12     신지훈 기자

SPC그룹이 창립 70주년을 맞아 산업디자인계의 거장 알레산드로 멘디니(이하 멘디니)와 함께한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선보였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디자인의 주제는 ‘동심(童心)’과 ‘희망’으로 멘디니는 파리바게뜨·배스킨라빈스·던킨도너츠·삼립식품 등 SPC그룹 주요 브랜드의 BI(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특유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머그잔, 유리잔, 우산, 수첩, 휴대전화케이스(아이폰6 전용) 등 70주년 한정판 노벨티 제품 30종을 디자인했다.

해당 제품들은 모두 한정 수량만 생산된다. 가격 머그잔 1만 원, 유리잔 1만2천 원, 우산 1만5천 원, 노트 1만5천 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