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 설 명절 선물세트 55종 출시

2016-01-26     김상우 기자

웅진식품(www.wjfood.co.kr)은 설 명절을 맞아 자연은 주스를 비롯해 음료 선물세트 36종과 홍삼 선물세트 19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자연은 데일리톡 종합세트는 몸에 좋은 브로콜리, 적양배추에 다양한 채소와 과일을 블렌딩 한 건강주스 ‘자연은 데일리톡’을 다양하게 구성한 세트다. 1ℓ들이 데일리톡 주스 3병에 탄산수 빅토리아 2종을 추가 구성한 대용량 세트로 가족 단위에 선물하기 좋다. 가격은 1만1천 원이다. 240㎖ 8병으로 구성된 소용량 세트는 싱글족이나 신혼부부를 위한 선물로 제격이다.

지중해산 오렌지 10개와 포도 5송이를 그대로 짜서 담은 착즙주스 자연은 지중해햇살 세트도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1ℓ 용량 오렌지 2병과 포도 1병으로 구성된 1세트는 1만5천 원이다. 탄산수 빅토리아 2종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밖에 ‘자연은’의 인기 품목인 1.5ℓ 알로에, 토마토, 제주감귤 3종으로 구성된 ‘자연은 행복세트’와 아침햇살, 초록매실, 고칼슘 오렌지로 구성된 ‘웅진 종합세트’도 꾸준히 인기를 끄는 선물세트다.

웅진식품은 음료세트와 함께 장쾌삼 홍삼 선물세트도 출시했다. 홍삼 농축액이 익숙하지 않은 이들을 위해 홍삼 농축액에 숙지황, 천궁, 당귀 등 한방 소재를 배합해 만든 홍삼차 ‘장쾌삼 홍삼정본’과 6년근 홍삼 농축액에 대추, 생강, 계피 등을 더해 만든 ‘장쾌삼 홍삼원’ 등이 있다. 장쾌삼 선물세트는 온라인 오픈마켓과 대형마트에서 구입할 수 있다.

웅진식품 관계자는 “명절은 가족, 지인들과 풍성한 시간을 나누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때”라며 “합리적인 가격의 웅진식품 선물세트로 실속 있는 명절선물을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