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가홀푸드, 직영매장 ‘올가(ORGA) 동탄점’ 오픈

영유아·어린이 전용 브랜드 올가맘(ORGA Mom), 동물복지 정육코너 특화 운영

2016-03-08     김상우 기자

풀무원 계열의 로하스(LOHAS) 생활마켓 올가홀푸드(이하 올가)가 경기도 화성시 센터포인트몰에 직영점 ‘올가 동탄점’을 오픈했다.

올가 동탄점은 동탄 신도시의 유일한 주상복합몰 내에 위치한 지리적 특성과 30~40대 어린 자녀를 둔 가족단위 고객이 많은 점을 적극 고려했다. 영유아·어린이 전용 친환경 브랜드 ‘올가맘(ORGA Mom)’과 동물복지 기준에 따라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키운 축산물만 취급하는 ‘동물복지 정육코너’의 특화 운영이 고객 니즈에 따른 맞춤형 구성이다.

또한 올가만의 원칙을 가지고 만든 ‘올가 PB(Private Brand)’와 올가맘 코너에서는 풀무원건강생활의 프리미엄 이유식 브랜드 ‘베이비&키즈’와 연계해 자녀의 성장단계별 영양 밸런스에 필요한 맞춤 먹을거리를 제안한다.

이밖에 친환경 채소, 과일, 양곡에서부터 안전성이 검증된 원료로 만든 유기가공식품, 건강기능식품, 로하스 정신이 담긴 친환경 소재 생활용품 등 약 1300여 가지의 다양한 상품도 선보인다.

올가 동탄점은 오는 11일까지 오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올가맘 멤버십에 가입하면 천연성분 비누방울 놀이세트, 토이 클리너, 유아식기, 베이비 힐링 크림 및 로션 등을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증정한다. 올가 베스트 상품인 동물복지 유정란, 참기름, 핫도그 등도 최대 40% 할인하고 친환경 제철 과일인 딸기, 한라봉, 사과, 바나나 등을 특별 기획가로 판매한다.

김대홍 올가 영업1팀 팀장은 “어린 자녀를 둔 주부와 유동인구가 많은 센터포인트몰에 오픈한 올가 동탄점은 상권 특성과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맞춤형 매장”이라며 “앞으로도 올가의 차별화된 경쟁력인 프리미엄 상품 중심의 운영으로 고객 신뢰와 만족도를 높이는 ‘로하스생활마켓’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올가는 이번 동탄점을 포함해 15개의 직영점과 52개의 숍인숍(Shop In Shop), 35개의 가맹점 바이올가(by ORGA) 등 총 102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