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죽, 가맹점주 모임 본사모와 ‘사랑의죽 캠페인’

지난 18일 260인분과 과일 준비

2016-10-21     신지훈 기자

본아이에프(대표 김인호)의 본죽과 가맹점주 모임 본사모(본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가 상생협력 활동의 일환으로 ‘사랑의죽릴레이 캠페인’을 진행했다.

본사모는 지난 18일 서울시 강서구 방화11종합사회복지관에서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총 260인분의 죽과 과일을 준비하고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을 위해 직접 가정을 방문, 음식을 전달했다. 또한 난타 및 스포츠댄스 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올해부터 시작된 사랑의죽릴레이 캠페인은 본사모가 주체가 되는 전국 순회 봉사활동으로 지난 2월 부산을 시작해 대전, 광주, 군산, 경북, 수원, 춘천 등 7개 지역에서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박동운 본사모 회장은 “사랑의죽릴레이 캠페인은 가맹점주들이 참여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봉사활동을 진행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본사모는 가맹점과 본사와의 중간 다리 역할을 하는 만큼 지역사회 나눔 활동은 물론 가치관을 공유하고 다양한 의견을 나눌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