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할머니 국수·보쌈’ 롯데 은평점 오픈

건강하고 담백한 보쌈·국수·만두를 반상차림으로

2016-12-05     이인우 기자

보쌈 메뉴를 외식시장에 처음 도입한 41년 전통의 원앤원㈜가 지난 1일 ‘원할머니 국수·보쌈’ ‘롯데 은평점’을 오픈했다.

서울 은평구에 새롭게 세워진 복합 쇼핑몰 '롯데몰 은평점' 4층에 자리 잡은 ‘원할머니 국수·보쌈’ ‘롯데 은평점’은 ‘정성으로 올린 반상차림’을 콘셉트로 한 메뉴를 선보인다. 담백한 보쌈과 감칠맛 나는 국수 메뉴로 구성된 반상차림은 건강에도 좋고 맛도 좋은 원할머니 보쌈의 장점을 그대로 살렸다.

40여년 전 청계7가에 처음 보쌈집을 열었을 때를 연상할 수 있는 소박하면서 정감있는 인테리어가 편안하다. 여기다 혼밥족이 증가하는 최근 트렌드를 반영해 혼자 조용히 식사를 즐기길 원하는 고객을 위한 좌석과 메뉴를 구성했다. 새싹쟁반무침면, 참 바른 왕만두, 달콤, 쫄깃 팥부꾸미, 엄마표 멸치주먹밥등 추가메뉴도 선호에 따라 즐길 수 있다.

또 식사 주문 시, 따뜻한 보쌈과 국수를 즐길 수 있는 1인 반상 형태로 메뉴가 제공돼 현대인의 취향에 맞는 전통 상차림을 구현했다. 특히 보쌈반상과 만두반상은 혼자서도 깔끔하고 정갈한 반상을 즐길 수 있다.

‘원할머니 국수·보쌈 롯데 은평점’은 오는 7일까지 선착순 15팀에게 30% 할인을 진행하고11일까지 롯데몰 DM 및 전단을 가진 고객에게 30% 할인해주는 매장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원앤원㈜ 관계자는 “원할머니 국수·보쌈 1호점 롯데몰점, 2호점 논현점, 3호점 부평시장점의 인기에 힘입어 4호점 롯데 은평점을 오픈했다”며 “지역 특성과 고객들의 수요를 고려한 매장 운영을 통해 경쟁력을 강화하고 지속적으로 매장 확대에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