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원 상쾌환, 8일 걸스데이 혜리 팬 사인회

2016-12-06     이인우 기자

숙취 해소를 위해 더 이상 입맛에 안 맞는 드링크제를 마시지 않아도 된다.

삼양사(대표 문성환)의 ‘환(丸)’ 제형 숙취해소 제품 ‘큐원 상쾌환’ 한포만 있으면 빠르게 숙취를 없앨 수 있다.

큐원 상쾌환은 간편하게 찢어 환을 꺼내 먹을 수 있는 포장재를 사용, 휴대하기도 편하다.

삼양사는 큐원 상쾌환을 알리기 위해 오는 8일(목) 오전 11시부터 12시 30분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서 걸스데이 혜리 팬 사인회를 연다.

페이스북 라이브로 진행되는 이번 팬 사인회는 온라인 사전 이벤트에 당첨된 1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팬 사인회는 추첨을 통해 혜리와의 기념촬영과 3가지 애장품 증정, 근황 인터뷰 등 다채로운 행사로 구상된다.

또 현장에 나올 수 없는 페이스북 중계로 팬 사인회를 함께 할 수 있다. 팬 사인회가 끝난 뒤에도 현장을 방문한 모든 사람이 참여할 수 있는 상쾌한 SNS 이벤트가 열린다.

큐원 관계자는 “지난 1월 ‘응답하라 1988’ 이후 성공리에 마무리한 팬 사인회에 이어 두 번째 행사”라며 “더 다양해진 행사도 즐기고 상쾌환에도 큰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큐원 상쾌환은 숙취 해소 성분을 고농축한 환약 형태로, 숙취 원인 물질인 아세트알데히드의 분해 및 배출을 동시에 도와준다. 포켓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휴대가 간편하고 기존 드링크형 숙취해소 제품에 비해 가격 부담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