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쿡 델리미트, 가든파이브점‘심플리 바베큐’ 매장 오픈

다양한 바비큐 마련

2017-06-10     이원배 기자

정통 델리미트 브랜드 존쿡 델리미트가 지난 9일 서울 송파구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 아울렛관 지하 1층에 ‘심플리 바베큐’ 매장을 열었다고 밝혔다. 심플리 바베큐는 다양한 스타일의 바베큐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바베큐뿐 아니라 영양 밸런스를 고려해 함께 곁들일 수 있는 풍성한 사이드 메뉴로 구성했다.

심플리 바베큐는 혼자서도 즐기는 바베큐 심플러(BBQ SIMPLER)와 여럿이 푸짐하게 즐기는 바베큐 심플러 세트(SIMPLER SET), 건강한 프로틴+그레인+그린으로 구성한 신선하고 건강한 프레시 밸런스 밀(FRESH MEAL)까지 마련됐다. 혼밥, 혼술은 물론 모음을 갖기에도 좋은 공간이다.

대표적인 메뉴로 소고기 차돌 양지로 만든 비프 브리스켓, 돼지고기 삼겹 부위 쪽 스페어 립에 로즈마리, 블랙페퍼 등으로 맛을 더한 스페어 립 등 정통 아메리칸 스타일 바비큐가 있다.

심플리 바베큐는 오픈 기념으로 지난 9일부터 한 달간 클라우드 맥주나 하우스 에이드(오렌지·자몽) 주문 시 1잔을 더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매 후 SNS에 #심플리바베큐, #simplyBBQ, #존쿡델리미트 해시태그를 걸어 올리면 프레시 소시지(브랏부어스트, 이탈리안, 김치 중 택 1)를 증정한다.

또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는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 아울렛관 지하 1층에 위치한 존쿡 마켓의 ‘코코넛 치킨 커리 플래터’를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