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요 인기 제품 최대 60% 할인 가격으로 만난다

2017-07-03     이원배 기자

광주요(대표 조태권)가 여름을 맞아 면기 제품만을 모아 할인 판매하는 ‘여름 면기 대전’을 실시한다고 지난달 29일 밝혔다. 여름철에 쓰임이 많은 넉넉한 크기와 깊이의 면기 제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것이다. 

광주요 직영점 4곳(경기 이천점, 서울 가회점, 서울 한남점, 부산점)과 백화점 매장, 온라인몰에서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가격은 1만 원~6만 원(할인 가격)대까지 다양하다.

조선시대 달항아리에서 모티브를 구한 모던라인 전 색상(흰빛, 먹빛, 하늘빛, 초록빛)의 면기와 손물레 느낌을 그대로 살린 자연스러운 질감의 캐주얼라인(미설, 미솜, 미송, 미율, 연갈빛, 연쑥빛)이 마련됐다.

또 전통 삼베의 자연스러운 격자 문양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한 한결시리즈(설백, 청백, 연청), 수 청백빛과 백자백화용문 등 광주요의 인기 라인 및 시리즈가 대부분 포함돼 있다. 라인에 따라 색상과 크기, 모양, 질감 등이 다양해 취향에 따라 원하는 제품을 기존보다 좋은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광주요 관계자는 “면기는 냉면, 비빔국수, 콩국수 등과 같은 여름철 별미를 담을 때도 실용적이고 시원해 보여 좋지만 비빔밥, 라면, 탕, 샐러드 등을 담는 다용도 볼로 활용해도 좋아 평소에도 두루두루 손 쉽게 쓰일 것”이라며 “인기있는 라인과 시리즈의 면기만을 모아 소비자가 취향과 쓰임새에 따라 여러 제품을 비교해보고 쉽게 고를 수 있도록 마련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