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마로강정, 17일 사업설명회 개최

2017-08-16     김상우 기자

가마로강정이 오는 17일 오후 2시부터 ㈜마세다린 본사 사옥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사업설명회는 창업 전문가 이상헌 소장의 ‘실패하지 않는 창업전략 및 창업자금 구하기 실무’란 주제의 특강과 함께 1~2인으로 안정적 수익을 낼 수 있는 마세다린의 대표 브랜드 ‘가마로강정’에 대한 사업소개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대박 점포에서 배우는 성공창업전략, 나는 이렇게 성공했다’의 시간을 통해 예비 창업주들에게 성공창업 점주의 경험담을 직접 들을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이날 방문한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창업상담은 물론 직접 보고 느낄 수 있는 본사 현장 체험도 진행한다.

마세다린의 주요 브랜드 가마로강정은 전통방식 가마솥에서 일정한 온도로 튀겨 특유의 바삭함을 느낄 수 있는 닭강정을 대표 메뉴로 내세우고 있다. 브랜드 론칭 2년 만에 전국 230개 매장을 돌파했다.

또한 쌀가루를 사용해 소화율을 높이고 칼로리를 낮췄다. 쌀가루 사용으로 더욱 바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튀김유는 100% 프리미엄 해바라기씨유를 사용하고 특허 받은 염장기술로 인체에 유해한 화학첨가물은 전혀 사용하지 않는다.

아울러 20일, 200시간의 교육시간을 가지는 등 가맹점주의 성공창업을 위한 철저한 교육시스템을 구비하고 있다. 조리와 운영, 접객, 매출관리, 오픈부터 마감까지 실제 매장 운영과 똑같은 방식의 교육을 실시한다. 이러한 교육시스템은 초보창업자의 사소한 실수라도 미연에 방지해 손쉽게 매장 운영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