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호텔앤드리조트, 프리미엄 중식 다이닝 ‘티원’ 14주년 프로모션

고객이 직접 가격 결정 참여하는 ‘오픈프라이스’ 등 다채로운 이벤트 진행

2017-11-28     김상우 기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에서 운영하고 있는 중식당 티원(www.t-won.com)이 브랜드 탄생 14주년을 기념해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14년간 티원을 사랑해준 고객에게 보답하자는 취지를 가지고 있다. 프로모션도 일반 할인 행사에서 벗어나 고객이 직접 가격 결정에 참여하는 ‘오픈프라이스’를 진행해 재미요소와 먹는 즐거움을 더했다. 오픈프라이스는 다음달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간 진행한다.

오픈프라이스는 12월 말 출시예정인 홍콩식 신메뉴 2종(블랙빈소스 순살생선볶음, 흑초탕수갈비)을 주문해 평가를 마친 후 그에 맞는 가격을 작성한 후 계산 시 직원에게 제시하면 된다. 특히, 이번 홍콩식 신메뉴 2종은 홍콩인기맛집 요리 중 주류에 어울리는 메뉴를 개발한 것으

로 판매가 2만 원 후반대의 요리를 최소 1만7천 원부터 제시 가능하다. 출시 전인 신메뉴를 보다 실속 있는 가격으로 미리 즐길 수 있다.

또한 해당 기간에 티원 멤버십 위크도 진행한다. 티원 페이스북 ‘좋아요’ 혹은 ‘터칭 티원 멤버십’ 신규 가입 시 웰컴드링크를 무료로 제공한다.

연말 모임고객을 위해 중식에 어울리는 주류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칭따오맥주 2+1행사 및 연태고량주 50% 할인 프로모션도 12월 한 달 동안 이어진다.

한편 티원은 지난 2003년 더플라자호텔의 명소 중식당 ‘도원’을 기반으로 탄생한 브랜드다. 고급 중식을 대중화하고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중식 다이닝으로 합리적인 가격대에 맛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