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 마음 담은 따뜻한 한끼 ‘엄마닭 캠페인’

2017-12-11     이원배 기자

㈜하림은 연말연시를 맞아 혼밥족의 잃어버린 입맛과 건강을 되찾아주자는 취지에서 대국민 프로젝트 ‘엄마닭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지난 7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1인 가구 및 혼밥족인 가족을 생각하는 엄마의 따뜻한 마음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캠페인 응모방법은 오는 17일까지 하림 ‘엄마닭 캠페인’ 영상을 감상한 후 선물박스를 전해주고 싶거나 받고 싶은 사연을 적어 신청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하림의 프리미엄 닭고기 브랜드인 자연실록 제품으로 구성된 엄마닭 박스(100명)를 비롯해 백화점 상품권 50만원(5명), 10만원 상품권(10명), 모바일 음료 교환권(50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하림 자연실록 공식 페이스북 및 카카오스토리, 인스타그램, 블로그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당첨자는 이달 20일(수) 발표할 예정이다.

정충선 마케팅팀 차장은 “바쁜 연말 엄마의 따뜻함과 가족의 소중함을 생각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전국의 1인 가구 및 혼밥족이 캠페인을 통해 건강한 닭고기로 제대로 된 한 끼 식사를 챙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