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짜라붐, 신메뉴 전 매장 확대 출시

2018-03-09     윤선용 기자

SF이노베이션이 운영하는 베트남 요리 전문 브랜드 ‘분짜라붐’이 올해 첫 신메뉴로 ‘하노이 차돌 쌀국수’와 ‘인기 세트 3종’을 전 매장에 확대 출시한다고 지난 7일 밝혔다.

신메뉴는 그간 분짜라붐 직영 매장에서만 선보였다. 직영점 방문 고객들의 큰 인기에 힘입어 가맹점을 포함한 분짜라붐 전 매장에 확대 출시하게 됐다는 설명이다. 하노이 차돌 쌀국수는 기존의 하노이 쌀국수에 한국인이 좋아하는 차돌박이를 얹었다. 차돌박이의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을 쌀국수와 함께 즐길 수 있다. 매장에서 직접 뽑는 생면과 12시간 이상 우려낸 소고기 육수에 차돌박이가 어우러지면서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다.

인기 세트 3종은 분짜라붐의 시그니처 메뉴인 ‘하노이 직화 분짜’를 기본으로 ‘하노이 쌀국수’, ‘느억맘 볶음밥’, ‘싸오’와 함께 음료를 세트로 구성했다. 단품 주문 대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다양한 메뉴를 보다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

한편 분짜라붐은 오바마 전 미국 대통령이 극찬한 분짜(buncha)에서 따왔다. 베트남 식재와 정통 레시피를 기본으로 베트남 현지의 특색을 그대로 반영하고 있다. 지난해 4월 서울 용산구에 직영 매장을 오픈한 뒤 그해 하반기부터 가맹사업에 나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