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솥도시락, 창립 25주년 이벤트 진행

2018-06-26     전윤지 기자

 

한솥도시락이 창립 25주년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최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베스트셀러 메뉴인 ‘치킨마요’의 15년 전 출시가격을 맞추면 추첨을 통해 치킨마요 시식권을 증정한다.
내달 7일까지 한솥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를 누르고 친구태그 후 퀴즈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250명을 선정해 시식권을 제공한다.

2003년 개발·출시된 치킨마요는 좋은 식자재 사용과 철저한 관리로 변함없는 품질을 유지하고 있으며 고유의 치킨 맛에 마요네즈드레싱과 덮밥소스의 조화를 통해 젊은 층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출시 후 15년간 대한민국 5천만 국민 모두가 3그릇씩 먹을 수 있는 양인 약 1억5천만 그릇이 판매됐을 정도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많은 도시락업계에서 유사 메뉴를 출시했지만 원조의 맛과는 그 차이를 좁히지 못하고 있다.

한편 한솥도시락은 1만 원 대 이하의 가성비 높은 메뉴인 프리미엄·고메이, 사각·보울도시락, 실속반찬 및 사이드 등을 구성하고 있다.